Travel
보니또 주변의 멋진 여행지
01 명지산(도대리) 숯가마
자동차로 3분

명지산에서 자생되는 참나무와 고산지대에서 자생되는 참나무만을 엄선하여 황토에 약 6-7일간 불을 지펴 만드는 숯을 이용합니다. 참숯찜질로 웰빙 여행을 즐겨보세요.

02 남이섬
자동차로 30분

TV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그 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남이섬은 약13만평의 넓이의 초생달 모양의 섬으로 섬 가장자리로 강변 산책길(자전거도로), 수십년이상 된 나무숲길등이 있습니다.

03 자라섬
자동차로 35분

매년 국제 재즈 페스티벌이 열리면서 관광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.

일교차가 큰 계절이면 물안개가 자욱한 풍경을 자아내 출사 명소로도 꼽히고 있습니다.

04 쁘띠프랑스
자동차로 40분

흰색의 예쁜 건물들이 옹기종이 모여 있어 마치 프랑스 마을에 온듯 한 느낌을 받습니다.

 전시실, 체험시설등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프랑스 주거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.

05 엘리시안 강촌
자동차로 40분

스키장은 10면의 슬로프로 이루어져 있고, 고정식 2기와 자동식 4기 등 6기의 스키리프트를 갖추었습니다.

슬로프는 길이가 모두 1,000m가 넘고, 초급자·중급자·상급자 별로 실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.

06 명지산&연인산
자동차로 5분

연인산을 중심으로 백둔리 계곡 주변으로 많은 맛집들이 들어서 있어 물이 맑고 깨끗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. 주변에서 산나물 채취, 바, 도토리, 잣등을 주우실 수 있습니다.

07 아침고요수목원
자동차로 30분

단순히 식물 수집의 개념이 아닌 원예 미학적인 관점으로한국의 미를 최대한 반영하여 계절별, 주제별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정원들이 있는 곳입니다.